About TRIKOREA

TRIKOREA는 Truth[진실], Relationship[인간관계], Innovation[혁신]을 근본으로, 스포츠와 예술을 통해 '우리'라는 공동체에서 가장 중요한 소통을 지향하며 전인적인 참교육을 실현하고자 하는 커뮤니티 교육기관입니다. 커뮤니티 교육기관인 TRIKOREA는 3대 유산소 운동인 수영, 사이클, 달리기를 체계적으로 배우고, 익히고, 교정하고, 소통하는 생활[평생] 스포츠로의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특히 커뮤니티 센터인 TRIKOREA는 25년 동안의 유소년, 일반인, 엘리트 선수들의 코칭 경험을 바탕으로 트라이애슬론, 사이클, 수영 동호인들에게 ‘어떻게’ 운동[훈련]해야 하는지에 대한 표준을 제시하며 트라이애슬리트, 사이클리스트, 스위머들이 즐겁게 훈련하는 소통의 장으로서 더 나은 스포츠 활동을 위해 스포츠 장비[용품]를 제작·판매하며, 예술적 발레 활동을 위해 작품발레복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A&ts Edu-Community Center인 TRIKOREA는 국내에 트라이애슬론이 들어온 지 얼마 지나지 않은 1994년 [최병윤 어린이철인3종경기 클럽]으로 시작하였습니다. 그 당시 국내에 몇 개 없던 첫 전문 트라이애슬론 교실이라고 할 수 있으며, 한국 트라이애슬론 역사에서 결코 빠질 수 없는 창단 시기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25년이라는 전통과 짧지 않은 시간동안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하며, ‘팀은 가족이다’라는 슬로건으로 TRIKOREA만의 소통의 코칭법으로 내실 경영을 이루며 서울의 교육장과 경기 용인 지사의 디자인실을 두고 있습니다.

현재 TRIKOREA는 Triathlon Coaching Academy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포츠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멤버십 스프츠 클럽과 Professional Team 운영, 스포츠 경기기획, 전문 사이클 판매 및 스포츠 용품 제작 그리고 『Luci&Dani』라는 브랜드로 발레복[Costume Dress & Leotard]을 제작·보급하고 있는 A&ts Edu-Community Center입니다.



TRIKOREA A&ts Edu-Community Center
대표 최병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