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TRIKOREA-KEMO TEAM

K에서 K로- Kuota의 혁신과 합리성을 계승하는 바이크, KEMO.

프랑스의 프로 컨티넨탈 팀인 Bretagne-Séché Environnement는 아직 우리에게는 생소한, ‘KEMO’의 바이크를 탑니다. KEMO는 쿠오타(Kuota)를 이끌어 온 코말리(Comalli) 형제가 20여년 간의 자전거 디자인과 마케팅의 노하우를 담아 완성한 하이엔드 카본 바이크의 새 브랜드입니다.

2001년 그들에 의해 만들어진 쿠오타(Kuota)의 카본 프레임은 빠른 스피드에도 진동과 흔들림을 제어하는 오버사이즈의 카본 튜빙 에어로 방식을 적용한 세계 최초의 바이크가 되었습니다.

그 후 2013년 자전거 업계에서 오랜 경험을 쌓으며 혁신성과 뛰어난 스타일, 디자인으로 유명세를 높여온 그들은 다시 ‘K’(Kuota에는 모든 모델에 ‘K’를 앞글자로 두는 전통이 있습니다)를 앞세워, 혁신적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바이크 시리즈를 제안하며 돌아왔습니다. TeXtreme® 카본 섬유를 사용해 전통적인 방식과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프레임을 제작함으로써 단단함을 유지하면서도 프레임 무게를 혁신적으로 줄인 프레임을 개발했습니다.

이렇게 개발 된 KEMO Bike는 정밀한 설계로 정평이 난 스위스에서 설계되며, 가장 진보된 생산 기술을 가지고 있는 이탈리아에서 조립되어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역사와 전통 그리고 정밀한 설계와 혁신이 숨쉬고 있는 KEMO Bike가 한국내 스페셜 공식지정 판매업체인 TRIKOREA를 통해 인사드리게 됐으며, 프로페셔널 팀인 TRIKOREA-KEMO [Triathlon / Cycle] TEAM으로 주로와 대회장에서 뵙게 됐습니다.